함평 축산발전연구회, 더불어민주당 ‘이개호 후보’ 지지 선언

전남희망신문 승인 2024.03.27 16:43 의견 0


‘함평 축산발전연구회’가 지난 26일 함평군 이개호 국회의원 사무소에서 제22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이개호 후보의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농식품부 장관 재직 시 이개호 후보가 보여줬던 축산업계의 발전과 지역 경제 활성화 기여 성과를 높이 평가하며, 이를 기반으로 지역 축산업이 더 크게 도약할 것이라는 확신으로 지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함평 축산발전연구회는 지지선언문을 통해, “이개호 후보가 64대 농식품부 장관으로 재직하면서 무허가 축사 문제 해결에 많은 성과를 달성했다”며“이 후보 장관 재직 시 가설건축물 적용 대상 확대, 불법 축사에 대한 이행 강제금의 경감 등의 조치를 적극적으로 추진 시행했으며 4%에 불과했던 적법화율을 85%까지 대폭 상승시켰다.”고 강조했다.

함평 축산발전연구회는 이개호 후보가 지역 축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끌 적임자임을 인정하고, 이개호 후보의 총선 승리를 위한 적극적인 지지와 협력을 약속했다.

또한, 이개호 후보의 정책과 비전이 지역 축산업의 미래와 지역민의 삶의 질 향상에 필수적이라고 덧붙였다.

이개호 후보는“함평 축산발전연구회의 지지를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제가 축산업 발전을 위해 기울여 온 노력이 인정받았다는 증거”라고 소감을 밝히는 한편, “이번 선거에서 승리하여, 지역 축산업의 발전뿐 아니라, 함평 지역 경제 전반의 활성화를 꼭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남희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