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시간선택제 임기제공무원 채용”
주 35시간 근무, 군정 홍보·야외자동차극장 관리·아동보호 분야 등 3명
전남희망신문 기자
승인
2020.09.08 14:10
의견
0
함평군은 시간선택제(주 35시간) 임기제공무원을 채용한다고 8일 밝혔다.
채용인원은 총 3명으로 군정 홍보 분야(7급 상당), 야외자동차극장 관리 분야(8급 상당), 아동보호 분야(9급 상당)에 각 1명씩 채용한다.
이들은 각 부서에서 군정 뉴스 등 영상촬영, 자동차극장 시설 및 장비관리, 보호 대상 아동관리 등의 업무를 전담하게 된다.
접수 기간은 이달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이다.
지원을 원하는 자는 응시원서와 구비서류 등을 갖춰 기간 내에 함평군청 총무과로 직접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군정 홍보 분야의 경우 ▲관련 분야 학사학위 취득 후 1년 이상 관련 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 ▲3년 이상 관련 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 ▲8급 또는 8급 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2년 이상 관련 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다.
자동차극장 전담 요원은 ▲고등학교 졸업 후 1년 이상 관련 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 ▲2년 이상 관련 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 ▲9급 또는 9급 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1년 이상 관련 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다.
아동보호 전담 요원은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을 보유한 사회복지 분야 근무경력 2년 이상인 자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보유한 사회복지분야 근무경력 4년 이상인 자 ▲정신건강사회복지사 2급 이상 자격증을 보유한 사회복지분야 근무경력 2년 이상인 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채용 계획상 이들의 임기는 군정 홍보와 자동차극장 전담 요원의 경우 2년, 아동보호 전담요원은 1년이다.
근무실적이 우수할 경우 최대 5년의 범위 내에서 연장 가능하다.
군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시험을 거쳐 오는 10월 중 합격자를 최종 확정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남희망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